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마케팅

드디어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 시작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인타스그램으로 마케팅에 활용하려면 태그검색에 익숙해져야야 합니다.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타겟팅 기능이 기대가 됩니다. 

구글과 페이스북에 이어 최근 젊은 층 중심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인스타그램이 

국내 광고 시장에 가세함으로써 모바일 광고 시장이 더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최근 페이스북 자회사인 인스타그램이 국내 광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공식 선언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국내 광고서비스는 이 달 중 시행될 예정이다.

국내에 따로 지사가 없는 만큼 모회사인 페이스북의 한국 지사가 이를 관리 및 홍보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측은 “향후 몇 주 후부터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가 단계적으로 시작된다”면서

“보고 싶지 않은 광고가 있는 경우 광고에 표시된 'Sponsored' 라벨을 눌러 숨길 수 있다”는 안내문을 

인스타그램 앱 타임라인에 노출 시키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예고.

인스타그램 광고는 페이스북 광고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들 게시물 사이에 광고가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는 형태로, 광고를 보고 싶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상단에 있는 스폰서 라벨을 눌러 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의 경쟁력은 구글이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대규모의 사용자 수 입니다.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수는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예인사용자가 많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은 미국에서 28%를 차지했습니다.

이미 트위터를 능가했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은 엄청난 격전지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