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공하기

마인드로 부자되기 [1] 2015. 4. 16

마인드로 부자되기 [1]  2015. 4. 16



사람들은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합니다.



쇼핑몰 해서 대박냈데~


싸구려 땅사놓은게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라다더구만~


튀긴닭과 맥주 장사하는 사람이 벤츠타고 다닌대~ 


누구 로또 당첨됐대~




사람들은 부자가 된 결과만을 가지고 

어떤 수단으로 도구가 되었는지 관심을 가집니다.



하지만 이런 접근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부자는 물질세계를 잘 운용하는 능력이 있어야 하고 

부자되는 체계를 갖춘 사람입니다.


돈버는 수단이 되는 도구는 그 다음의 일입니다.



그래서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내가 마인드를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 행동이 정해지게 되고 

그 행동이 쌓여서 습관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이 습관이라는 것을 부자가 되는 시스템으로 체계화하면 

'마인드로 부자되기'가 성공하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나 자신에게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불어넣는 암시를 합니다.







나는 우주를 창조하신 전능하신 아버지의 아들입니다.


나는 이 세계를 섭리에 맞게 잘 운용하는 청지기로 살겠다는 결심을 합니다.


나는 바른 생각을 하고 바른 행동을 합니다.


나는 어떠한 환경에도 잘 적응하고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유지합니다.


나는 한편으로는 진리를 사랑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트렌드의 지식을 빠르게 흡수합니다.


나는 내 분야에서 실력을 갖춘 사람이 될 것이며 투자를 잘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내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면 나는 다른 10명의 사람을 가르치는 10부장이 되겠습니다.


나는 다른 10부장 10명을 관리하는 100부장이 될 것이며 그후에는 1000부장이 될 것입니다.


나는 사기나 꼼수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속이는 것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이 아닙니다.


나는 실력자가 되는 것을 추구하고 지식과 지혜를 추구합니다.







마인드로 부자되기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어느 한쪽을 극대화시키지 않고 항상 조화로움을 추구합니다.



기존의 부자는 결핍이 많습니다.


부에 촛점을 맞춰서 인간관계가 무너지고 자기자신이 황폐하게 됩니다.



마인드를 바르게 세워나가는 사람은 큰시험이 오지 않습니다.


단단하게 기본기를 구축해 나갑니다.


어려움 앞에 쉽게 좌절하지 않습니다.


높은 이상을 세우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행복해 집니다.


다른 사람의 것을 빼앗아오는 약탈경제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마인드로 부자되기는 마인드와 언어를 혁신하고 좋은 습관을 만들어 가면서 

나날이 부유해지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는 것입니다.


우주의 주인이신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서 지켜봐 주실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