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마인드로 살빼기 [2] 2015.4.17

마인드로 살빼기 [2] 2015.4.17

 



 

나는 생각으로 살을 뺄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위대한 힘이 나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을 이제는 압니다.


이 힘은 우주를 창조한 힘이며 내 몸을 슬림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은 식은죽 먹는 것보다 쉽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내 몸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내 몸이 말을 잘 안 들었습니다.


나는 내 몸을 혹사시키고 밥을 불규칙적으로 먹어서

내몸들에게 원성을 샀던 것입니다.


살뺄려고 굶은 고통은

고스란히 내 몸의 구성원들인 체세포 들에게 돌아갔습니다.


세포들은 주인은 원망하기 시작했습니다.


"에이 주인도 못 믿겠다. 우리 영양분은 우리가 따로 꼬불쳐 놓자~"


그리하여 세포들은 남는 영양분이 있다 싶으면

지방으로 변환하여 꼬불쳐 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가 부족하고 피곤하여

주인의 말을 잘 안들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는 이제 내 몸과 신뢰를 회복할 것입니다.

 

나는 월급을 제때 지급해 주는 사장님처럼

내 몸에게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꼭 제공해 줄 것입니다.

 

불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은 내 몸을 배신하는 행위입니다.

 

 

 

나는 아침에 과감하게 고기를 구워먹는 용기가 있습니다.

 

저녁부터 아침까지 잠자는 시간 포함해서

많은 시간을 먹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침에는 포도당이 많이 들어있어서 흡수가 잘 되는 과일도 먹겠습니다.

 

대신 저녁에는 잠을 자야 하게 때문에

고칼로리와 고당분의 식사를 자제하겠습니다.

 

 

 

지금 이야기 하는 것은 내 계획입니다.

 

절대적으로 이렇게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내 상황에 맞게 조화롭게 해 나갈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아침식사입니다.

 

아침에 영양이 많은 음식을 먹어 둬야 하루를 힘내서 잘 보낼 수 있습니다.

 

점심은 아무래도 동료들과 식당밥을 먹게 될 확률이 높거든요.

 

나는 아침에 승부를 거는 사람입니다.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나오고

아침에 식사를 든든하게 먹는 것으로 나의 성공은 시작됩니다.

 

이렇게 한달을 하면 내게 불필요한 지방의 30%는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 내 몸과의 신뢰를 회복할 것입니다.

 

하루 이틀만에 신뢰회복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꾸준히 신뢰를 회복하고 내 몸이 내 명령을 잘 따르게 되도록 관리할 것입니다.

 

벌써부터 뱃살이 빠진 느낌이 듭니다.

 

나는 지금도 승리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주에서 가장 멋지고 매력적인 존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