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마인드로 살빼기 [3] 2015. 4. 23

마인드로 살빼기 [3] 2015. 4. 23




나는 마인드 콘트롤로 날씬해 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글을 쓰는 이유는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함만이 아닙니다. 


생각의 능력 언어의 능력을 검증하기 위함입니다. 


물론 내가 원하는 날씬한 몸매로 변화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몸매가 변화되면 좀더 많은 활동을 지치지 않고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내가 긍정적인 자기암시를 하는 좋은 습관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같은 생각을 지속함으로써 내가 바뀔뿐 아니라 


내 주변도 바뀔 것이라는 가설을 가지고 행해지는 실험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특별한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계획을 실천하는 체계를 마음속에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다른 사람들이 오래전부터 해 오던 것입니다.




나 자신을 믿는것은 우주의 창조자 아버지를 믿는 것과 같은 선상에 있습니다.


내가 행복하게 잘 살고 다른 사람들을 잘 보살피는 것은 아버지께 잘하는 것입니다.




나는 아름다운 존재이며 위대한 존재입니다.


내 세포에게 명령을 내리며 세포들을 잘 다스리는 존재입니다.


나는 세포를 실망시키지 않으며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내가 이 글을 읽으면 나의 세포들이 움직일 것입니다.


마음이 안정되고 몸의 균형이 잡힐 것입니다.


각 세포들은 각성상태가 됩니다.


노폐물은 몸밖으로 나옵니다.



나는 심호흡을 통해 내 안의 탁한 기운들을 내 보내고 맑은 기운을 흡입힙니다.


나는 한시간마다 1분씩 심호흡을 합니다.


몸 구석구석 산소가 전달되고 몸 속의 지방 물질들은 활활 타버리고 


나의 힘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심호흡을 자주하면 몸이 각성상태가 되고 활성화되어 


피곤하지 않고 몸이 가벼워집니다.





나는 마음을 바로잡을 것입니다.


육체와 생활의 불규형은 내 마음이 바르지 못해 생겨난 것입니다.


나는 불행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마음과 생활이 일치되지 않기 때문에 불행이 온 겁니다. 


나는 욕심을 부리지 않습니다.


나는 배고프면 음식을 먹을 것이지만 


마음이 허전하다고 해서 떡볶이나 패스트푸드를 먹지 않겠습니다.


마음이 공허할때는 즉시 심호흡을 하고 우주에 좋은 메시지를 보내겠습니다.


내가 이상적인 몸매라고 생각되는 연예인 사진을 항시 눈에 보이는 곳에 두겠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다이어트비법, 지독한 운동 등의 방법은 방편에 불과합니다.


그렇게 하다가 지금의 평범한 생활로 돌아오면 요요현상이 쉽게 일어납니다.




나는 내 마음을 잘 다스리는 방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나는 살을 빼는 테크닉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근원적인 문제를 바로잡는 것을 통하여 건강한 몸매를 가꿀 것입니다.


몸과 마음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성공적인 인생을 살겠습니다.